생활정보/영화리뷰

사라진VIP 미스터 주 판타지 한국 영화! (이성민,배정남 등 출연 유인나,이순재, 신하균, 김수미 등 목소리)

d_days 2020. 3. 28. 16:48
728x90
반응형

어릴 적부터 판타지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시간 날때마다 해외 판타지 영화를 즐겨보곤 했습니다.

보다 보니 어느덧 더 이상 안 봤던 해외 판타지 영화는 없을 정도..

 

이번에 보게 된 미스터 주 영화는 평들이 장르가 코미디, 드라마인데 제가 볼 땐,,, 판타지로 느껴져서 재밌었어요.

그리고 갈소원, 이성민 배우의 동물에 대한 사랑의 감정이 공감되어서 저도 훌쩍훌쩍...

 

원래 저는 영화 평을 보고 시청하진 않아서

다 보고 후기 적으려고 영화의 개요와 평점을 보는데

 

 

이러한 평들에 살짝 훌쩍했던 제 자신이 민망해졌다는...... 건 안 비밀입니다.

 

 

 

먼저 이영화는 관람객 평점은 7.68 기자 평론가 평점은 4.50

20년 1월에 개봉한 영화고 113분 영화이고

저는 영화 볼 때 얼마큼 영화에 집중이 잘되어서 시간이 빠르게 가는가로

재밌고 안 재밌고를 판단하는데 집중이 안 되는 내용 없는 영화는 아니어서 시간이 빨리 갔어요.

 

 

영화 백두산을 각본 한 김태윤 감독이 각본과 감독을 맡은 영화예요~!

김태윤 감독님의 또 다른 작품으로는 16년도 개봉작 영화 재심을 감독, 각본을 맡았었고

13년도 개봉 또 하나의 약속 영화를 기획하기도 했었는데

다들 장르가 워낙 심오하고 진지한 장르만 맡아서 했어서 그런지

미스터 주의 코미디 부분은 잘 살려내지 못했던 것 같아요. (심지어 저는 울었으니,,,)

 

 

 

출연하는 배우분들인데 여기서 배정남, 김서형 배운 분들은 크게 비중을 차지하지 않아요.

 

 

이성민, 갈소원 배우분의 내적 연기가 좋았고

목소리 출연 배우로 나오신 유인나, 이순재, 신하균, 김수미 등 배우분들 덕에 재밌었어요.

동물이 이야기하는 게 신박함과 더해 워낙에 목소리가 유쾌하고 즐거운 이미지의 배우분들이라 그런 것 같아요.

 

 

이 와중에 반짝 꽃무늬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신,,, 배정남 님,,,,,핏은 어떻게 못 없애나 봅니다.

 

 

사라진 VIP 미스터 주 20년 1월 개봉작 영화는

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정말 집중해서 즐겁게 볼 것 같은 영화로 추천드립니다:)

728x90
반응형

'생활정보 > 영화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건강한 연애, 관계를 위한 첫걸음  (0) 2019.05.31